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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모델들이 4일 서울 등촌동 홈플러스 강서점에서 `크림삐어`를 선보이고 있다. 홈플러스는 종합식품기업 `SPC삼립`과 수제맥주 전문기업 `플래티넘크래프트맥주`가 협업해 선보인 `크림삐어`를 전국 홈플러스 대형마트와 홈플러스 익스프레스에서 판매한다. [사진 제공 = 홈플러스] |
홈플러스는 종합식품기업 'SPC삼립'과 수제맥주 전문기업 '플래티넘크래프트맥주'가 협업해 선보인 '크림삐어'(500㎖/캔/알코올도수 4.7%)를 전국 홈플러스와 슈퍼마켓(SSM) 홈플러스 익스프레스에서 판매한다고 4일 밝혔다.
홈플러스가 창립 25주년을 맞이해 출시되는 차별화 기획 상품인 '크림삐어'는 1964년 출시 이후 지금까지도 전설적인 히트상품으로 평가받으며 추억의 원조 크림빵으로 대표되는 'SPC삼립 크림빵'을 모티브로 기획된 협업 상품이다. 상품 외관도 SPC삼립 크림빵 로고를 연상시키며, 편하게 마실 수 있는 수제맥주임을 표현했다. 가격은 1캔에 2990원이며, 4캔 구매 시에는 9900원에 판매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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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홈플러스가 SPC삼립, 플래티넘크래프트맥주와 협업해 선보이는 크림삐어 [사진 제공 = 홈플러스] |
강재준 홈플러스 차주류팀 바이어는 "'크림빵'이 오랜기간 대중적으로 사랑받은 제품인 만큼, '크림삐어'는 대중성을 강조한 맥주 스타일로 레시피를 기획하고 최근 트렌드인 레트로 감성을 패키지에 표현해 재미요소가 강조된 맥주"라고 말했다.
[강민호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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