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몬데인컨설팅과 두유비는 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가 인큐베이팅하는 스타트업에 대한 인공지능을 이용한 빅데이터 기반의 CS서비스 구축 △신규 고객발굴을 위한 공동 세일즈 및 상대방의 고유 서비스 및 솔루션 활용 장려 등의 협력을 추진할 계획이다.
두 회사는 협업을 통해 초기 스타트업들의 취약 분야의 디지털전환(DX)을 도와 디지털 D.N.A를 내재화 하고 이것을 기반으로 한 빅데이터를 활용하는 시스템 구축에 힘쓰기로 했다.
몬데인컨설팅은 애자일&그로스 기반의 컨설팅 모형을 통해 약 180여개 스타트업에 관한 성공적 컨설팅 레퍼런스를 구축하고 있으며 초기 기술사업화 스타트업에 특화된 서비스를 제공 중이며 컨설팅 업무 뿐만 아니라 중소 제조기업 브랜드의 오너쉽을 획득 및 엑셀러레이팅을 통해 수익쉐어 및 스케일업을 통한 Exit모델까지 함께 만들어가고 있다.
두유비는 기업의 대고객 커뮤니케이션 과정에서 생산되는 고객 행동 및 구매 정보, 온오프라인 상담 대화 등의 데이터를 수집하여 고객 맞춤형 마케팅 활동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분석 서비스를 국내 유수의 금융기업에 공급해 왔으며, 최근 다양한 AI 기술을 통해 CS 분석이 가능한 비즈니스 영역을 확대하고 있다.
임명철 대표는 "국내 스타트업들의 경우 제품/서비스의 개발에 초점이 맞추어져 있고 CS의 소중함에 대해 정
[정지성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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