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Kia 플레이어는 기아가 2017년부터 운영하고 있는 소비자 기자단 프로그램으로 단순 정보 전달 형식을 벗어나 고객이 직접 기아의 다양한 소재를 발굴하고 고객의 목소리를 반영한 특별한 콘텐츠를 제작하는 고객 참여형 프로그램이다.
지난해 활동했던 5기는 2021년 사명을 바꾸고 지속가능한 모빌리티 솔루션 제공 기업으로 변모한 기아의 모습과 다양한 신차 경험, 카 라이프 등을 고객 입장에서 제작한 콘텐츠로 큰 호응을 얻었으며 총 40건의 콘텐츠를 통해 조회수 132만의 성과를 거뒀다.
기아는 올해 새로운 Kia 플레이어 6기를 모집해 4월부터 1년간 이들이 제작한 기아와 관련된 고객 친화적 콘텐츠를 기아 공식 블로그를 통해 전달할 예정이다. 기아는 선발된 플레이어들의 콘텐츠 제작을 위해 ▲신차 시승차 제공 ▲활동비 지원 ▲'Kia 플레이어' 제작 콘텐츠 기아 온드미디어 노
Kia 플레이어는 28일부터 3월 14일까지 온라인 접수를 거쳐 다음달 18일 온라인 심사, 3월 23일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이후 4월부터 2023년 3월까지 1년간 활동하게 된다.
[원호섭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