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루페인트가 오는 22일부터 28일까지 가상현실 공간에서 '2022 노루페인트 특약점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노루페인트는 이번 세미나를 통해 고객 접점에 고충을 겪고 있는 특약점(제조회사와 거래조건 등에 관해 특별한 약정을 체결하고 있는 도매점)주와 소통과 협력을 증진할 예정이다.
또 급변하는 환경 변화에 적응할 수 있는 마케팅 전략도 제안한다. 그 일환으로 새로운 슬로건인 '[ 페인트 ],가치를 올리다, 노루페인트'를 공개한다. 이번 슬로건에는 페인트 본연의 가치를 높이겠다는 의지를 담았다.
세미나는 웹사이트에서 특약점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각 특약점에 배포되는 초대장 QR코드
를 통해 웹사이트를 방문할 수 있다. 도료 시장에서의 전략과 비전을 공유하는 세미나 영상과 함께 노루페인트 2022년 신제품 소개 영상을 시청할 수 있다. 올해 노루페인트는 세미나를 통해 다기능 수성 외부용 페인트 '큐피트 마스터'를 비롯해 8종의 신제품을 공개한다.
[신유경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