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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진 출처 = 불가리] |
10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불가리는 최근 MZ세대의 아이콘으로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잔망루피' 캐릭터를 게스트 앰버서더로 임명했다.
불가리 측은 "잔망루피는 올해 상반기 게스트 앰버서더로 다양한 활동을 할 것"이라며 "럭셔리 브랜드의 상징인 불가리와 귀엽고 사랑스러운 잔망루피와의 재기발랄한 프로젝트를 기대해 달라"고 말했다.
불가리는 첫번째 프로젝트로 오는 11일 오후 2시, 밸런타인 데이를 맞이한 '불가리 x 잔망루피 발렌타인 에디션'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무료 배포할 예정이다. 불가리코리아 공식 카카오 채널을 친구 추가해 선착순으로 지급한다.
최근 구찌를 비롯해 프라다, 펜디, 티파니, 보테가 베네타, 디올 등 글로벌 명품 브랜드들은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활용한 마케팅에 적극 나서고 있다. 신제품 출시 등 행사에
불가리 측은 "디지털 콘텐츠에 친숙한 MZ 세대 소비자들을 겨냥한 다양한 프로모션 활동을 계획하고 있다"며 "잔망루피와의 협업이 새로운 고객들에게 효과적으로 다가갈 것"이라고 기대했다.
[방영덕 매경닷컴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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