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지난 9일 서울 용산구 서울드래곤시티에서 11번가와 서울드래곤시티가 전략적 비즈니스 파트너십(JBP)을 체결했다. 사진은 박태주 서울드래곤시티 총괄총지배인(왼쪽)과 이규훈 11번가 라이프담당(오른쪽)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는 모습. [사진 제공 = 11번가] |
11번가에 따르면 두 기업은 전날 서울 용산구 서울드래곤시티에서 전략적 비즈니스 파트너십(JBP)을 체결했다. 11번가에서는 이규훈 라이프담당이, 서울드래곤시티에서는 박태주 총괄총지배인이 대표로 참석했다.
서울드래곤시티는 '그랜드 머큐어 앰배서더 호텔 앤 레지던스 서울 용산' 등 총 4개 호텔에 걸쳐 국내 최대 규모의 객실(1700여개)을 갖춘 호텔플렉스다.
양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코로나19 속 국내 숙박업 활성화를 위한 마케팅 활동을 강화하고, 비대면 시대를 고려한 차별화 상품 발굴에도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구체적으로는 SK텔레콤 구독 패키지 상품 '우주패스' 가입 고객이 구매할 수 있는 '우주패스' 전용 상품이나 11번가 단독 패키지 상품을 기획·개발할 예정이다.
또 11번가의 대표 쇼핑 축제 '월간십일절', 자체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 'LIVE11', '타임딜' 등과도 연계해 서울드래곤시티의 다양한 숙박상품을 한층 강화된 혜택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양사는 이번 파트너십 체결을 기념하고자 다양한 할인행사도 진행하기로 했다. 11번가는 오는 11일 '타임딜'을 통해 '노보텔 슈페리어 룸' 숙박권을 83% 할인 판매하는 등 서울드래곤시티의 다양한 객실 상품을 한정 수량 판매키로 했다.
오는 17일 라이브 방송에서는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용산', '노보텔 스위트 앰배서더 서울 용산' 두 곳의 숙박권 상품 할인, 주중 레이트 체크아웃, 방역 키트(마스크, 손소독제 등) 무료 제공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규훈 11번가 라이프담당은 "이커머스 업계 처음으로 11번가가 서
[이상현 매경닷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