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스트잇은 지난해 거래액 3500억원을 달성하며 급성장 중이다. 국내 명품 커머스 중 1위다. 정상 자리를 공고히 하기 위해 플랫폼 발전에 나섰다는 분석이다. 급변하는 명품 시장의 콘텐츠 변화 속도를 주도하고 안정성 높은 시스템을 구축하겠다는 계획이다. 머스트잇 관계자는 "고객이 불편을 느끼지 않는 서비스를 넘어 '고객 감동'을 실현하는 고도화된 서비스를 실현하는 것이 궁극적인 목표"라고 설명했다.
머스트잇은 파격적인 입사 조건과 더불어 효율적인 근무 환경 조성을 위해 시차
머스트잇 조영훈 최고기술책임자(CTO)는 "책임 의식과 자율적인 태도로 혁신적인 이커머스 서비스 구축하기 위해 함께 치열하게 고민할 동료들을 기다린다"고 했다.
[강영운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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