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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SSG닷컴이 26일 오전 10시부터 판매하는 언더마이카 엠에이원 항공점퍼. [사진 출처 = SSG닷컴] |
SSG닷컴은 26일 오전 10~11시 언더마이카의 'ABABELL MA-1' 재킷을 한정 수량 단독으로 판매한다고 밝혔다. 정해진 시간에 일시적으로 판매하는 방식이며 준비 물량이 모두 소진되면 판매가 조기 종료된다.
이번에 판매되는 ABABELL MA-1 재킷은 오직 SSG닷컴 출시를 위해 특별 제작된 상품이다. 어두운 녹색 계통의 발삼 그린색상을 적용했으며 항공점퍼 고유의 형태를 살리되 지퍼나 단추 등 부자재에서 언더마이카의 재치있는 디자인을 곳곳에 반영했다.
앞면 가슴과 등판, 소매에는 탈부착이 가능한 벨크로(찍찍이) 장식을 더했으며 전반적으로 오버사이즈 피트로 제작해 여유있는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도록 했다. 판매 가격은 31만9000원이다.
SSG닷컴은 언더마이카 제품 2차 단독 판매를 통해 패션에 관심이 많은 1030 세대를 노린다는 계획이다. 지난달 언더마이카 1차 완판 당시 구매 고객의 약 80%는 10대부터 30대 사이에 집중돼 있었다.
또 지난 17일부터 23일까지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 위주로 진행한 '뉴노멀클로짓' 기획전에 참여한 '간트', '리이', '인스턴트펑크' 등 65개 브랜드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246% 증가한 것으로 집계됐다.
이른바 '아는 사람만 아는' 팬덤 브랜드를 다수 입점한 점이 핵심 고객 확보는 물론, 매출 증가에도 유의미한 영향을 미쳤다는 분석이다.
이 같은 성과를 이어가기 위해 SSG닷컴은 언더마이카를 비롯해 그동안 소개되지 않은 국내 디자이너 패션 브랜드와 다양한 컬래버레이션을 진
임성대 SSG닷컴 패션MD팀 파트장은 "언더마이카를 시작으로 올해 약 500개에 달하는 국내 디자이너 패션 브랜드를 발굴해 입점시킬 계획"이라며 "기존에 보유하고 있는 명품부터 트렌디한 브랜드까지 모두 다뤄 독보적인 패션 경쟁력을 확보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하린 매경닷컴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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