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골프 카테고리가 전년 대비 약 30배 성장한 무신사가 새해맞이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 [사진 제공 = 무신사] |
지난해 기준 무신사 스토어의 골프 카테고리 거래액은 전년 동기 대비 약 30배 성장했다. 입점 브랜드는 골프판 오픈 1년만에 10배 이상 증가했고 올해 1분기 안에 200개까지 확대될 예정이다.
이 같은 거래액 상승에는 필드 패션은 물론 일상에서도 스타일리시하게 연출할 수 있는 브랜드 패션의 성장이 주효했다. 특히 '소셜그린클럽', '클로브' '제이미웨스트' 등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디자인을 선보이는 브랜드가 2030 영 골퍼들의 많은 지지를 받았다.
무신사는 올해 골프 카테고리 경쟁력 강화를 위해 입문자는 물론 정통 골퍼를 위한 다양한 브랜드 입점을 확대하며 성장세를 가속화한다는 방침이다. 또한 코디숍, 코디맵 등 무신사만의 노하우가 담긴 차별화된 패션 콘텐츠로 고객의 취향에 맞는 다양한 골프 패션 스타일을 제안한 계획이다. 뿐만 아니라 단독 판매 상품을 비롯해 무신사 스토어에서만 볼 수 있는 제품도 꾸준히 선보일 예정이다.
무신사는 필드 관련 기획전도 연다. 31일까지 진행되는 '새해맞이 골프 특별전'에서는 2030 영 골퍼를 위한 필드 패션 제안과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브랜드와 협업한 입문자용 '골프 키트'도 한정 판매한다. 까스텔바작, 마르디메크르디 악티프, 말본골프, 소셜그린클럽, 장미쉘바스키아 골프, 제이미웨스트 챌린저, 프리베 등 8개 브랜드의 모자, 장갑을 비롯한 특별한 잡화 키트를 만나볼 수 있다. 이 밖애 골프 의류와 용품을 최대 76%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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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영욱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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