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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신세계아이앤씨가 NRF 2022에서 자체 리테일테크 브랜드 '스파로스'의 솔루션을 대거 선보인다. [사진 제공 = 신세계아이앤씨] |
올해로 두 번째 NRF에 참가하는 신세계아이앤씨는 자체 리테일테크 브랜드 '스파로스'의 솔루션 라인업을 확대하며 2020년 첫 참가 때보다 12배 큰 규모로 부스를 확장했다.
신세계아이앤씨는 이번 NRF 2022에서 △스파로스 스마트 스토어 △스파로스 클라우드 POS △스파로스 스마트 벤딩머신 △스파로스 스마트 선반 등을 선보인다.
스파로스 스마트 스토어 섹션에서는 지난해 서울 강남 코엑스에 오픈한 '완전스마트매장'을 그대로 경험할 수 있다. 인공지능, 센서 퓨전, 컴퓨터 비전, 클라우드POS 등을 적용해 QR 스캔으로 입장 후 물건을 들고 나오면 즉시 자동결제되는 기술을
구성기 신세계아이앤씨 상무는 "운영자에게는 보다 효율적이고 스마트한 매장 관리 경험을, 소비자에게는 간편하고 혁신적인 쇼핑 경험을 제공하는 신세계아이앤씨의 리테일테크 경쟁력을 글로벌 시장에서 증명하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우수민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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