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라네즈 광고 영상 'Dark Farm : 검은 농장' 주요 장면. [사진 출처 = 아모레퍼시픽] |
아모레퍼시픽 라네즈의 광고 영상 'Dark Farm : 검은 농장'이 유튜브 공개 열흘 만에 146만 조회수를 기록하며 폭발적인 호응을 얻고 있다.
지난 3일 공개된 이 영상은 최근 유행하는 가상 세계관을 적용해 라네즈 '래디언씨 크림'의 효능을 극적으로 보여주는 광고다. '칙칙 열매'(피부 속 잡티를 의미)를 가꾸는 잡티 농장에서 벌어진 사건을 블록버스터급 영상미로 담아냈다.
라네즈의 브랜드 모델 김유정과 배우 김주헌 등이 출연해 열연을 펼쳤으며, 기발한 발상과 시도로 유명한 광고 제작사 돌고래유괴단이 제작을 맡았다.
![]() |
↑ 라네즈 광고 영상 'Dark Farm : 검은 농장' 주요 장면. [사진 출처 = 아모레퍼시픽] |
라네즈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검은 농장 영상을 시작으로 기발한 발상과 재미를 갖춘 콘텐츠를 계속해서 선보이며 래디언씨 크림 캠페인을 전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라네즈의 Dark Farm : 검은 농장 영상은 라네즈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지난 11일에는 이 영상의 후속작 및 다양한 비하인드 스토리가 공개돼 화제를 이어가고 있다.
한
[이하린 매경닷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