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I인간개발연구원이 오는 21일 오후 5시, JW메리어트 호텔 5층 그랜드 볼룸에서 '제7회 HDI인간경영대상시상식'을 진행합니다.
HDI인간경영대상 시상식은 '인간존중의 경영정신'을 실천하는 경영자를 발굴해 널리 알려 우리 국가와 산업에 이바지하자는 취지로 지난 2015년부터 시작됐습니다.
'인간존중의 정신과 성숙한 기업가정신'을 겸비한 경영자를 찾기 위해 지난 7월부터 8월까지 2개월여에 걸쳐 경영자 3,000여명을 상대로 추천을 받고, 30여명의 추천후보 대상에서 심사위원단(위원장 이금룡)과 평가자문위원단(위원장 김황식 제41대 국무총리)을 거쳐 기업인 중 총 10개 부문의 수상자를 선정했습니다.
사회공헌 부문에는 하나코비(주) 김준일 회장과 (주)슈페리어 김귀열 회장이, 인재교육부문에는 ㈜혼 노희옥 회장과 영산대학교 성심학원 노찬용 이사장이, 상생지속부문에는 대림성모병원 변주선 행정원장과 ㈜에스텍시스템 이병화 회장이, 창조혁신부문에는 ㈜엘림비엠에스 김영구 대표이사와 첨단재생의료산업협의회 이병건 대표이사가, 공로상에 스크랜턴 여성리더십센터 오종남 이사장이, 특별상에 조광한 남양주시 시장이 선정됐습니다.
이번 HDI인간경영대상 시상식에서는 문용린 인간개발연구원 회장(제40대 교육부 장관)의 개회사, 두상달 HDI 이사장과 손병두 삼성경제연구소 상임고문의 축사, 유장희 매일경제 상임고문, 김병일 도산서원 선비문화수련원 이사장, 박호군 서울벤처대학원 대학교 총장, 장태평 전 농림수산부 장관, 이경숙 전 숙명여대 총장이 시상자로 나설 예정입니다.
HDI인간개발연구원은 인간중심의 세상을 만들고자 1975년 설립된 민간법인으로 2,0
[디지털뉴스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