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제공 = 위메프] |
위메프는 오는 31일까지 '백년로드' 기획전을 열고 전국 노포 식당의 인기 메뉴를 최대 20%까지 할인해 판매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중소벤처기업부가 백년가게로 선정한 전국 점포 1890곳 중 위메프가 제품의 시장성과 가격경쟁력 등을 고려해 선별한 100곳의 대표 메뉴를 선보이는 행사다.
대표 상품은 ▲영주 나드리 '쫄면' ▲삼대인천게장 '간장게장' ▲시민제과 '맘모스빵' ▲이낙근찹쌀떡베이커리 '1968 옥수수빵' ▲태능초가집갈비 '돼지갈비' 등이다.
위메프는 기획전 오픈을 기념해 라이브커머스 방송도 진행하기로 했다. 오는 16일 '맛상무', 20일 '상해기' 등 밤 10시부터 1시간 동안 인기 크리에이터가 백년로드 제품을 선보인다. 방송 시간 동안 백년로드 모든 상품에 적용 가능한 20%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행사 기간 백년로드 제품을 구매하고 후기를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맥북 프로, 아이패드 에어, 커피머신 등을 경품으로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위메프 내 백년로드 기획전에서 확인할
위메프 관계자는 "30년 이상 이어온 노포 대표 메뉴를 현장 방문없이 집에서도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이번 기획전을 마련했다"며 "온라인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상품을 위메프에서 더 쉽고 편하게 경험할 수 있도록 큐레이션 기획전에 더 집중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상현 매경닷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