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기획전은 장기화된 코로나로 집에서의 생활시간이 길어진 만큼 겨울철 욕실 인테리어를 계획 중인 고객들을 위해 특별 기획했다. 대림 디움만의 욕실 노하우로 완성한 패널 욕실을 선두로 욕실 리모델링 패키지부터 비데, 샤워기 등 욕실 용품을 비롯해 주방 헤드와 도어, 마루 등 대림 디움의 다양한 상품을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할인 및 풍성한 혜택을 마련했다.
먼저 타일 대비 줄 눈의 곰팡이 오염을 줄여 위생적인 사용과 원데이 빠른 시공이 가능한 패널 욕실을 최대 반값 할인 판매한다. 세련미와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조화로운 신제품 '그레이 테라조'를 50% 할인한 가격에 선보인다. 그레이 테라조는 그레이 컬러의 테라조 패턴이 깔끔한 호텔 욕실과 같은 감각적인 인테리어가 특징이다. 또 호텔의 품격과 따뜻함이 느껴지는 패널 욕실 '우디 베이지' 역시 반값에 만날 수 있다. 화이트 대리석과 고급스러운 마블 무늬가 돋보이는 '매트 비앙코'는 48% 할인 판매한다.
아울러 겨울 욕실 인테리어로 활용하면 좋을 욕실 리모델링 패키지를 엄선해 최대 할인가에 제공한다. 세련된 베이지와 브라운 컬러가 공간에 따뜻함을 더하는 '멜로우'를 47% 할인하고, 대리석 패턴의 디자인이 욕실 공간에 고급스러움과 우아함을 더해줄 '매트까라라'는 43% 할인 판매한다.
이와 함께 구매 고객들을 위한 풍성한 혜택을 대거 준비했다. 욕실과 주방 각각의 결합 패키지 구매
[양연호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