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사진 제공 = 아워홈] |
'가치 EAT GO'는 아워홈이 지난 8월부터 실시해온 건강과 환경을 생각한 한 끼 식사를 통해 고객에게 환경보호에 대한 가치를 전달하자는 의미를 담은 캠페인이다.
'가치 해요 채식 습관', '가치를 잇(EAT)다'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친환경 구내식당을 만들어 나가고 있다.
아워홈은 8일 온실가스 방출의 주요 원인인 육류 중심 소비를 줄여 기후위기에 대응하고 생태계를 보전하기 위해 식
대표 메뉴는 ▲비건 전용 스테이크 소스를 곁들인 비건스테이크 세트 ▲채소만으로 만든 만두와 비건스프를 활용한 채식떡만두국 ▲고기의 육즙을 그대로 살린 숯불향비건떡갈비정식, ▲콩고기로 육개장의 맛을 재현한 채식두개장 등이다.
[최기성 매경닷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