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멜 브라운 에디션은 밝으면서도 가볍지 않은 느낌을 주는 컬러로 따뜻하고 차분한 공간 연출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기존에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파우제 안마의자, 파우제 리클라이너 소파와 동일한 색상을 선택할 수 있어 함께 배치할 시 일체감 있는 연출이 가능하다.
세라젬은 최근 건강 관리와 인테리어 효과를 동시에 누릴 수 있는 제품을 찾는 소비자 경향인 '헬스테리어(Health + Interior)' 트렌드에 맞춰 소비자들에게 보다 폭넓은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공식 홈페이지 내 헬스테리어 페이지를 새롭게 오픈하기도 했다.
세라젬 V6는 세라젬이 20년간 축적해온 헬스케어 노하우가 집약된 척추 의료가전으로 식약처로부터 △추간판(디스크) 탈출증 치료 △퇴행성 협착증 치료 △근육통 완화 △혈액순환 개선 등 4가지 사용 목적을 최초로 승인받은 것이 특징이다. 또 3D 모션 적용 4세대 내부도자, 인체 견인 기능 등 혁신 기능도 대거 적용됐다.
또, 세라젬 고유의 디자인 철학을 반영한 외관을 적용해 카멜브라운 에디션의 경우 파우제 안마의자·리클라이너 소파 동일 색상과, 세라젬 V6 화이트 색상의 경우엔 크림 베이지 색상과 함께 연출 시 조화롭게 실내 공간 인테리어가 가능하다.
세라젬 관계자는 "최근 인테리어 트렌드에 적합한 컬러 추가를 통해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히고 파
[정지성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