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젝시믹스 `리버서블 집업 플리스 자켓` [사진 출처 =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
레깅스 브랜드인 젝시믹스를 생산하는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브랜드엑스)이 11월 1~14일까지 아우터 판매량을 분석한 결과 같은 기간 대비 222% 증가했다고 23일 밝혔다.
국내 자사몰 기준으로 11월 1주차와 2주차 판매량은 각각 지난해 전년 동기 대비 181%, 225% 늘었다. 판매량 증가 원인으로 젝시믹스 측은 지난 1일부터 진행한 '블랙프라이데이' 기획전을 꼽았다.
특히 남성을 위한 '젝시맨즈' 아우터 판매량은 11월 1~14일 2주간 전년 동기 대비 약 144배 급증했다. 젝시맨즈는 "올해 가을·겨울(FW)시즌 제품 라인업을 강화하는 등 고객들의 선택 폭을 넓힌 것이 판매량을 견인했다"고 설명했다.
가장 많이 판매된 제품은 '쉐르파 하이넥 스토퍼 점퍼'와 '내핑 후드 집업', '리버서블 집업 플리스 자켓' 등이다.
젝시믹스 관계자는 "주문량이 폭주해 준비한 물량이 품절되는
한편 젝시믹스는 지난 1일과 2일 양일간 약 20억원의 판매실적을 달성했다.
[최아영 매경닷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