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랜드 워커힐 서울 딜럭스 룸 전경 |
18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롯데호텔은 오는 22일 오전 10시부터 26일 오후 2시까지 단 5일간 국내외 롯데호텔들을 총동원한 할인 딜을 벌인다. 투숙기간은 오는 22일부터 내년 6월 30일까지다.
롯데호텔 관계자는 "국내 시그니엘과 롯데호텔은 물론 미국, 러시아, 베트남, 일본 등 총 26개 체인호텔이 참여해 프리미엄 딜을 진행한다"며 "일년에 단 한번 파격적인 가격에 호캉스를 누릴 수 있는 기회다"고 설명했다.
상품 가격은 당일 처음 공개되는데, 통상 20~30%의 할인율이 적용돼 왔다. 예약은 롯데호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한 리워즈 회원 가입 후 가능하다.
↑ 롯데호텔 프리미엄 딜 |
파라다이스의 대표 호텔과 리조트에서도 오는 25일까지 파라다이스시티와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을 최대 45% 싸게 이용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펼친다. 연말 휴가 등을 떠나려는 수요를 미리 잡기 위해서다. 멤버십 회원들에게 주는 파라다이스 리워즈를 2배 적립할 수 있는 기회이기도 해 관심이 높다.
↑ 파라다이스시티 호텔 전경 |
연말연시 호캉스 고객을 노리는 코오롱 계열 리조트 및 호텔에서는 아예 최대 70% 할인율을 적용하겠다고 밝혔다. 경주 코오롱호텔과 마우나오션리조트, 부산 코오롱 씨클라우드 호텔, 서울 호텔 포코 성수 등이 참여하는 이번 얼리버드 위크 예약은 각 호텔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 마우나오션리조트 전경 |
우선 글래드 여의도 호텔에서는 오는 30일까지 수능 시험을 치른 수험생을 대상으로 점심 저녁 레스토랑 방문시 수험생 본인은 반값에 먹을 수 있게 한다. 4인 이상 방문 시 가능하며 할인은 수험생 최대 2인까지 적용된다.
신라스테이 뷔페 레스토랑에서는 중식과 석식 이용 고객 중 수험생을 포함, 3인 이상 방문하면 수험생은 최대 2인까지 무료로 이용할 수 있게 한다. 전국 12개 지점(제주 제외)에서 진행하며 수험표와 신분증 지참은 필수다.
테이크호텔의 경우 오는 30일까지 개인 인스타그램에 수험표 인증샷과 함께 가족과 호캉스를 가야 하는 간단한 사연 및 필수 해시태그를 업로드 하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를 벌인다.
이 호텔 관계자는 "마감일 정오
[방영덕 매경닷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