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랑스 럭셔리 브랜드 `롱샴` 홍보 이미지. [사진 출처 = 카카오커머스] |
18일 카카오커머스는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프랑스 럭셔리 브랜드 '롱샴' 본사가 공식몰을 열었다고 밝혔다.
롱샴 대표 제품인 '르 플리아쥬' 라인을 비롯해 160여개 가방과 액세서리를 선물하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모든 제품은 보증서와 쇼핑백이 함께 배송된다. 또 롱샴 공식몰 오픈을 기념해 구매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롱샴 로고가 새겨진 노트도 증정한다.
한편 카카오톡 선물하기는 준명품인 매스티지부터 최상급인 하이엔드 명품까지 온라인 입점을 확대하고 있다. 현재 선물하기에 입점한 명품 브랜드는 총 150여개다. 올해 1~10월 기준 명품 패션·잡화 카테고리의 거래액은 전년동기대비 300%
카카오커머스는 "고가 제품도 비대면으로 선물하는 추세가 지속되면서 스몰 럭셔리부터 고가 명품까지 명품 카테고리 거래액이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며 "선물하기 내에서 안심하고 간편하게 프리미엄 선물을 할 수 있는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홍성용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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