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사진 제공 = 젝시믹스] |
같은 기간 젝시믹스 자사몰 판매량은 전년 동기간대비 60% 늘었다. 공식 홈페이지 방문객 수와 구매건수도 각각 52%, 53% 증가했다.
가장 많이 판매된 제품은 '블랙라벨 시그니처 360N 더블플러피 기모 레깅스'와 '쉐르파 하이넥 스토퍼 점퍼', '내핑 후드 집업' 등이다. 슈즈 카테고리 판매량도 41% 늘었다.
이달 1일부터 시작된 할인 행사 블랙프라이데이 기획전과 맞물려 예년보다 빨리 찾아온 추위에 가을·겨울 상품이 전체 매출을 견인한 것으로 회사 측은 분석했다.
국내뿐 아니라 해외 매출도 상승했다. 이달 1~2일 일본 현지 판매량은 전년 동기간대비 30% 가량 증가했다.
젝시믹스 관계자는 "위드 코로나에 맞춰 소비 심리가 살아난데 따른 효과로 풀이된다"며 "앞으로도 합리적인 가격에 양질의 제품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신미진 매경닷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