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파와 침대 두 가지로 사용 가능한 씰리침대 프레임 `투 웨이 베드 II(Two Way Bed II` [사진 제공 = 씰리침대] |
'투 웨이 베드 II'는 씰리침대가 지난해 선보인 소파베드에 다양한 옵션을 추가한 업그레이드 모델이다. 씰리침대 SS 사이즈 매트리스 전 모델과 호환 가능해 공간 활용도와 지지력을 모두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투 웨이 베드 II'에는 자투리 공간 활용을 위한 사이드 팔걸이 옵션이 추가됐다. 팔걸이 내부에는 USB 포트와 콘센트가 탑재된 별도의 수납공간이 있어 전자기기 사용과 물건 보관이 용이하다. 3단계 밝기 조절이 가능한 조명 옵션으로 호텔처럼 안락한 공간을 꾸밀 수도 있다.
안정적인 자세 유지를 위한 등받이 쿠션도 사각, 원형 2종으로 마련됐다. 쿠션은 각각 다크 그레이, 라이트 그레이, 핑크, 청록 총 4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선택의 폭을 넓혔다. 프레임에는 생활 방수 및 방오 기능이 있는 아쿠아 프리 원단이 적용되어 반려동물이 있는 가정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씰리침대 관계자는 "집의 역할이 확대되면서 1인 가구나 세컨드 가구를 필요로 하는 가정을 중심으로 소파베드를 찾는 이들이 늘고 있다"며 "지난해에 이어 롯데백화점과 또 다시 협업하고 소파베드 업그레이드 제품을 기획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투 웨이 베드 II'는 롯데백화점 본점, 강남점 등 전국 주요 롯데백화점 씰리침대 매장에서 만나볼
[양연호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