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브랜드 빌딩(Brand Building) 스타트업인 '헤드쿼터'를 투자처로 선정하고 지분 투자 계약을 체결했다고 1일 밝혔다.
하이트진로는 헤드쿼터가 기획부터 연구개발, 브랜딩, 판매 등 전 과정에 있어 탄탄한 실무경험과 시스템을 보유한 것을 강점이라 판단했다. R&D기술 기반 제품 기능성과 디자인에 차별화
헤드쿼터는 지난 3월 프리미엄 위생 및 스킨케어 브랜드 '어터(UTTER)'를 출시했다. 지난 7월에는 구강위생 전문 브랜드 '투스티(TOOSTY)'를 선보였다.
[최기성 매경닷컴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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