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타벅스의 '2022 사은품' 9종(좌), 투썸플레이스의 '2022 데일리키트'(우) [사진 = 각 사 제공] |
28일 업계에 따르면 스타벅스, 투썸플레이스, 커피빈, 이디야 등 커피전문점의 다이어리가 나왔다. 스타벅스는 이날부터 겨울 e프리퀀시 이벤트를 진행해 9주 동안 17잔의 음료를 구매하면 사은품을 제공하는 방식이다. 올해 사은품은 '2022 플래너' 3종을 비롯해 패딩 스타일의 휴대용 담요와 아날로그 시계 등 총 9종을 마련했다.
사은품 수령은 11월 1일부터 가능하며 이날부터 모바일 예약을 할 수 있다. 이번 사은품은 작가 275c(본명 이재호)가 전제품 디자인을 총괄했다. 아날로그 시계는 독일 제조기업 '브라운'과 협업했다. 플래너 3종 중 모던 스케줄러는 매장에서 별도 구매 가능하다.
투썸플레이스도 이날부터 '2022 데일리키트'를 한정 판매한다. 데일리키트에는 문구 전문 브랜드 모나미와 협업해플래너, 거치형 캘린더와 모나미 볼펜 등 문구세트, 텀블러(360㎖), 대나무 칫솔과 고체 치약이 포함된다. 색상은 오렌지와 네이비 2가지로 나온다. 투썸오더 전용 아메리카노(R) 무료 쿠폰 3장도 함께 제공한다.
↑ 커피빈 '2022 플래너 세트' [사진 출처 = 커피빈] |
이디야커피는 다음달 1일부터 '2022 이디야 다이어리 세트'를 증정하는 연말 E-드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이날 밝혔다. 프로모션 기간 중 스폐셜 음료 3잔 포함 총 15잔의 음료를 구매하고 E-드림 스탬프 적립을 완료한 고객에게 다이어리 세트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스폐셜 음료는 이디야커피의 시그니처 토피넛 음료 4종이다.
이번 다이어리 세트에는 친환경 활동을 함께하자는 메시지가 담겨있다. 콘셉트에 맞춰 구성품도 친환경과 상품성 모두 고려해 제작했다. 친환경 인증 종이를 사용한 다이어리, 캘린더와 스티커 3종, 밀 40%가 함유된 볼펜, 파우치, 에코백 등 6종으로 이루어져 있다.
↑ [사진 제공 = 이디야커피] |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