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X하우시스가 B2B 고객을 위해 새롭게 선보인 온라인 사이트 `B2B 디지털 카탈로그`를 활용하면 주요 제품과 시공 사례를 손쉽게 접할 수 있다. [사진 제공 = LX하우시스] |
건설사, 설계사, 인테리어사 등 B2B 고객들의 비대면 영업활동 수요가 늘어난 가운데 고객이 필요로 하는 정보를 온라인상에서 쉽고 편하게 살펴볼 수 있도록 한다는 취지다.
'B2B 디지털 카탈로그'는 제품샘플북, 시공스토리, 공간트렌드, 기술Data, 정책&법규 등의 메뉴로 구성됐다. PC는 물론 모바일에서도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접근성과 편의성에 중점을 뒀다.
'제품샘플북' 메뉴에서는 창호·바닥재·벽지·도어·단열재·엔지니어드 스톤 등 LX하우시스 주요 제품의 상세한 특장점을 사진과 영상으로 확인해 볼 수 있다.
LX하우시스 제품이 주거와 상업 시설에 실제 시공된 사례들을 보려면 '시공스토리' 메뉴를 활용하면 된다. 특히 다양한 시공 사례를 가상현실(VR) 기술을 활용해 살펴볼 수 있다.
'공간트렌드' 메뉴에서는 국내외 주택, 상업시설, 의료시설 등 각 공간별 최신 트렌드를 소개하고 공간별로 적합한 인테리어도 제안한다.
각종 제품의 최신 인증서와 성적서를 다운받으려면 '기술Data' 메뉴를 활용하면 된다. '정책&법규' 메뉴에
LX하우시스 관계자는 "B2B 고객들이 기존에는 영업사원에 물어봐야 했던 정보들을 이제는 'B2B 디지털 카탈로그'를 통해 보다 쉽고 편하게 확인할 수 있다"고 전했다.
[양연호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