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나미카 플러스는 드롱기의 베스트 셀러 '디나미카' 전자동 커피머신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다양한 스마트 기능을 탑재한 것이 특징이다. 드롱기 커피머신 전용 앱 '커피링크'를 통해 어디서나 블루투스로 맞춤형 커피를 설정하여 원격으로 커피를 내릴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스마트 원 터치' 기술로 자주 마시는 커피를 설정하거나, 'MY' 기능으로 아로마, 커피 및 우유 사용량 등을 나만의 커피로 맞춤 설정할 수 있다. 더불어, 드롱기 전자동 커피머신 최초로 원두를 낮은 압력으로 추출, 부드럽고 깔끔한 풍미의 드립커피를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가파르게 성장 중인 한국의 홈카페 시장을 고려한 현지화 부분도 돋보인다. 디나미카 플러스는 풀 컬러 한국어 디스플레이를 탑재하고 있어 누구나 쉽게 조작이 가능하다.
더불어, 한국 소비자가 가장 선호하는 아메리카노, 라떼, 대용량 드립커피 등 12가지 기본 메뉴를 손쉽게 추출할 수 있다. 또한 고급스러운 메탈 색상으로 주방 어디에나 어울리는 인테리어 아이템으로도 제격이다.
집에서도 스마트하게 수준급 커피를 즐길 수 있게 하는 드롱기의 '디나미카 플러스'는 백화점, 하이마트, 일렉트로마트 및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드롱기코리아 마케팅 관계자는 "국내 홈카페 문화 고급화와 함께 프리미엄 커피 머신을 찾는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해 앱을 활용한 스마트 기능은 물론 한국인들을 위한 특별한 메뉴와 기능을 탑재한 디나미카 플러스를 선보이게 됐다."며 "드롱기코리아는 국내 커피머신 No.1 브랜드로서 앞으로도 고객들이 편리하게 최고급 커피를 즐기는 것은 물론 홈카페 문
한편, 디나미카 플러스는 드롱기 글로벌 광고 모델 브래드 피트가 출연한 퍼펙토 캠페인 광고 영상에 노출된 제품이다. 광고 영상 속 브래드 피트는 디나미카 플러스로 추출한 카푸치노 한 잔을 여유롭게 즐기는 완벽한 순간을 표현했다.
[정지성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