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쿠쿠전자 트윈프레셔 신규 TV 광고 주요장면 |
쿠쿠전자는 새로 공개한 TV CF에서 연예계 대표 미식가로 알려진 성시경이 트윈프레셔로 고급 레스토랑에서 접하던 메뉴를 집에서 직접 만들어 즐기는 모습을 담았다.
실제로 수준급의 요리 실력을 갖춘 것으로 알려진 성시경은 트윈프레셔의 초고압모드로 찰지고 쫀득하게 지어진 전복 잡곡밥을 짓고, 무압모드 취사 중 뚜껑을 열어 재료를 추가할 수 있는 '오픈쿠킹' 기능을 활용해 채소와 고기의 맛과 향, 식감을 그대로 살린 스테이크 덮밥을 요리한다. 성시경은 고품질 메뉴를 트윈프레셔로 쉽고 간단하게 완성해 맛보면서 "맛집 찾아 다닐 필요 없겠네!"라며 감탄한다. 이번 신규 TV CF는 3일부터 지상파 방송 및 유튜브를 통해 공개되고 있다.
TV CF 론칭을 기념해 쿠쿠 공식 홈페이지에서 '성시경과 함께하는 트윈프레셔 밥솥 레시피' 퀴즈 이벤트도 이달 말까지 진행된다. 참여방법은 신규 TV CF 감상 후, 광고 속 성시경이 스테이크 덮밥을 만드는 데 활용된 트윈프레셔 밥솥의 기능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쿠쿠전자의 전기 압력 밥솥과 텀블러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쿠쿠전자의 대표 프리미엄 밥솥 트윈프레셔는 국내 최초로 개발된 '이중모션밸브'로 두 가지 압력을 제어해 한 대의 밥솥으로 초고압 또는 고화력 IH 무압으로 밥을 지을 수 있다. 초고압으로 압력밥솥 특유의 찰지고 쫀득한 밥맛을 낼 수 있으며, 고화력 IH 무압으로 취사하면 김밥, 덮밥, 초밥, 볶음밥, 비빔밥 등을 조리할 때 안성맞춤인 촉촉하고 고슬고슬한 밥이 지어진다
무압 모드 취사 중 밥솥 뚜껑을 열어 재료를 추가할 수 있는 '오픈쿠킹'은 각종 나물밥, 버섯 밥 등을 지을 때 처음부터 쌀과 나물을 함께 넣어 취사하면 나물이 너무 익어 식감이나 영양소 측면에서 아쉬웠던 부분을 완벽하게 개선했다. 재료를 넣고 그대로 볶거나 뒤집는 등 조리도 가능해 다양한 음식 메뉴를 만들 수 있는 멀티쿠커로 활용할 수 있다.
특히, 이유식 등 시차를 두고 재료를 투입해야 영양소 파괴 없이 재료의 본연의 맛과 신선한 식감이 살아나는 음식을 조리할 때 특히 유용하다. 뚜껑에는 스마트 잠금 장치가 내장돼 오픈쿠킹 기능을 사용 시 화상 위험 없이 안전하게 뚜껑을 열 수 있다.
쿠쿠전자 관계자는 "신규 TV CF
[정지성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