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일 GS리테일은 9월 한 달간 통합 법인 출범을 기념하는 '지에스사우루스'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지난 7월 이뤄진 GS리테일과 GS샵의 통합에 대한 소식을 알리고 통합회원, GS 페이(PAY), GS 프라임(PRIME)카드 등 새로 출시된 서비스와 앞으로 선보일 다양한 혜택의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한 것이다.
'오랫동안 사랑을 받아 함께 성장해온 GS리테일이 모두에게 더 커다란 행복으로 보답하는 이야기'란 슬로건을 바탕으로 귀엽고 친근한 이미지의 지에스사우루스(공룡 캐릭터)가 몰래 공룡알 선물을 주고 가는 콘셉트로 진행된다.
특히 캠페인 기간 경품행사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1등(1명)에게 1억원 상당의 GS리테일 통합 법인 주식을 준다. 행운의 당첨자에게는 8월 4일 종가(3만5300원) 기준 2833주를 지급할 예정이다.
이밖에 2등(5명)에게는 187.5g(50돈) 골드바, 3등(15명)에게는 다이슨 헤어 제품 세트, 4등(30명)은 애플워치 및 에어팟 프로, 5등(1000명) GS샵 적립금 3만원, 6등(5만명) 더팝 리워즈 5000점 등 총 6억원 상당의 경품을 쏜다.
경품 당첨시 물어야 하는 제세공과금은 모두 GS리테일이 부담하기로 한 만큼 당첨자가 지불하는 금액은 전혀 없다.
GS리테일은 이번 캠페인 홍보를 위해 재미있는 영상도 제작했다. 영상은 채널별 SNS, 홈쇼핑, IPTV, 지하철 2·9호선, GS리테일 오프라인 점포에 설치된 GSTV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김명종
[김태성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