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전자가 미국 뉴욕 타임스스퀘어와 영국 런던 피카딜리광장에 있는 회사 전광판에 Life`s Good 영화를 소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 영화는 LG전자가 MZ세대와 소통하며 브랜드 철학인 Life`s Good의 의미를 공유하고 이들의 무한한 가능성을 응원하는 글로벌 캠페인의 일환이다. 미국 뉴욕 타임스스퀘어에 있는 LG전... |
이 영화는 LG전자가 MZ세대와 소통하며 브랜드 철학인 Life's Good의 진정한 의미를 공유하고 이들의 무한한 가능성을 응원하기 위해 만든 글로벌 캠페인의 일환이다. 10월 말까지 타임스스퀘어와 피카딜리광장에 있는 전광판에 Life's Good 영화의 예고편을 상영할 예정이다.
LG전자는 지난 5월 자사 공식 SNS채널을 통해 영화 제작에 함께 할 참여자들을 모집해 33개국에서 530여명의 크리에이터가 Life's Good 캠페인에 맞춘 영상을 직접 촬영해 공유했다.
영화 제작을 맡은 잭슨 티시(Jackson Tisi) 감독은 크리에이터가 공유한 영상들 가운데 38개를 선별한 후 옴니버스 방식으로 편집해 약 20분 분량의 영화를 완성했다. 최종 선정된 크리에이터의 이름은 영화 마지막 부분에 나온다.
이 영화는 삶의 아름다움, 유대감, 외로움, 활력, 모험, 기쁨 등 6개 테마로 나눠 감동과 재미를 전한다. 영화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LG전자 공식 SNS 채널에서도 영화를 볼 수 있다. LG전자는 여러 글로벌 영화제에도 영화를 출품해 Life's Good의 긍정 메시지를 알린다는 계획이다.
[박재영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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