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연작 `카밍앤컴포팅` 앰풀 [사진 제공 = 신세계인터내셔날] |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자사몰 에스아이빌리지의 7월 한 달 간 연관구매 항목을 분석한 결과 제이린드버그와 같은 골프 브랜드 구매 고객의 절반 이상이 쿨링 화장품을 함께 구입한 것으로 나타났다.
가장 높은 판매율을 기록한 상품은 고기능 스킨케어 브랜드 연작이 지난 6월 출시한 민감성 라인 '카밍앤컴포팅'이다. 토너 패드와 앰플, 수분 크림 3종으로 출시됐는데, 이 중 앰플과 토너 패드는 출시 2주만에 초도물량이 완판돼 재생산에 들어갔을 정도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추가 생산 물량은 이달 초 입고돼 판매 중이다.
카밍앤컴포팅 제품엔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원료사와 함께 개발한 독점 원료 '고삼 추출물'이 함유돼있는데 피부 진정에 탁월한 효과가 있다. 임상실험에서는 연작 앰플을 바른 후 피부온도가 4도 내려가는 쿨링 효과도 나타났다.
로이비에서도 지난 6월 말 피부 진정효과가 뛰어난 '리얼 알로에 카밍 바디 젤'을 출시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끈적이지 않고 빠르게 흡수되며 열에 지친 피부를 진정시켜줘 출시 한 달만에 초도물량의 80%가 판매됐다.
골프족을 직접 겨냥한 기능성 화장품도 새롭게 출시됐다.
↑ 비디비치 `UV 쉴드 골프 패치` [사진 제공 = 신세계인터내셔날] |
신세계인터내셔날 관계자는 "골프가 야외 스포츠인만큼 여름 뿐 아니라 봄, 가을에도 쿨링 화장품을 찾는 사람들이 많아질 것으로 예상돼 관련 제품 생산량을 늘렸다"고 밝혔다.
[이영욱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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