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데미소다 30주년 이벤트. [사진 제공=동아오츠카] |
이번 '데미의 소다들의 쏜다!' 프로모션은 데미소다와 MZ세대(밀레니얼+Z세대) 소비자들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기획됐다. 유미의 세포들은 평범한 직장인의 일상과 연애를 그려낸 작품으로, 누적 조회수 32억뷰를 돌파한 인기 웹툰이다.
데미소다는 웹툰 속 그림체를 담은 애플과 청포도, 오렌지, 레몬, 복숭아, 자몽 등 6가지 '데미의 소다들' 캐릭터를 선보일 계획이다.
아울러 오는 10월 24일까지 데미소다를 구매한 뒤 영수증이나 사진을 카카오톡 채널 채팅방에 전송한 소
권보경 데미소다 브랜드매니저는 "데미소다 30주년을 기념해 MZ세대 소비자들에게 6가지 제품 라인업의 특징을 보다 재미있게 전달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고 말했다.
[신미진 매경닷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