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뱅앤베이커스 에그타르트. [사진 제공 = SSG닷컴] |
'뱅앤베이커스'는 방탄소년단(BTS) 소속사인 '하이브(HYBE)'가 지난해 상표 출원한 베이커리 브랜드다. 이후 SPC삼립과 함께 에그타르트 상품을 공동 개발해 오프라인 판매처인 '하이브 인사이트(HYBE INSIGHT)에서만 판매하고 있다. 두터운 팬층의 지지와 구매처의 희소성이 맞물려 사회 관계망 서비스(SNS)에서 '방시혁 에그타르트'로 잘 알려져 있다.
이 세트는 매일 2000개 한정수량으로 에그타르트 1박스와 티 드링크 2종을 합쳐 1만4800원에 선보인다. 상품을 주문한 고객은 29일부터 다음달 5일까지 배송 휴무일인 1일을 제외한 일주일 동안 새벽배송으로 받아볼 수 있다.
뱅앤베이커스 에그타르트는 정통 포르투갈 방식으로 만들어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우면서 촉촉한 본연의 맛을 최대한 살려낸 것이 특징이다. 1박스에 오리지널 맛 2개와 애플시나몬 맛 1개, 단팥호두 맛 1개가 들어 있어 총 세가지 맛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다.
함께 판매되는 프리미엄 침출차인 티 드링크도 에그타르트와 함께 곁들이기에 좋은 '팝그레이(오렌지 얼그레이 맛)'와 '사운드 허브(레몬 그라스 맛)' 두 가지 종류로 구성된다.
SSG닷컴은 이번 특별 판매로 상품력 강화는 물론 2030 고객의 유입 증가도 꾀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경품 이벤트도 연다. 해당 상품을 구매하고 인스타그램 등 사회 관계망 서비스에서 이를 인증한 고객을 추첨해 하이브 인사이트 티켓과 스타벅스
홍준표 SSG닷컴 MD전략팀장은 "오프라인 판매처에 가야만 살 수 있는 에그타르트를 집에서도 편리하게 받아볼 수 있다는 점에서 새벽배송 신규 고객 유입도 기대된다"며 "화제성이 높은 상품을 지속 입점시켜 차별화된 상품경쟁력을 확보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태성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