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제공 = 스타벅스] |
브루잉 카는 '스타벅스가 고객을 대신하여 커피와 함께 감사한 마음을 전한다'는 슬로건을 내걸고 시행하는 이동식 커피차 이벤트다. 접수 받은 고객 사연 중 특별한 의미가 담긴 내용을 선정한 뒤 스타벅스 바리스타가 MINI의 '뉴 MINI 패밀리'를 타고 해당 장소에 가는 식이다. 스타벅스 매장과 동일한 커피 머신으로 커피를 직접 제조해 전달한다. 사연 가운데 10곳을 선정할 예정이다.
선정된 고객은 두 가지 종류의 음료를 받는다. 스타벅스 아이스 카페 아메리카노와 MINI와 컬래버레이션해 8월 출시될 신제품이다. 음료는 특별 제작된 재사용 가능한 컵에 담아 제공한다.
사연 접수는 스타벅스 공식 인스타그램과 MINI 공식 인스타그램을 모두 팔로우 한 뒤 두 브랜드 중 한 곳의 게시물에 필수 해시태그 '#MINI스타벅스브루잉카'를 달고 댓글로 사연을 남기면 된다.
접수 기간은 오는 30일까지다. 당첨자는 두 브랜드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8월 4일 발표된다. 사연 당첨자에겐 스타벅스와 MINI가 컬래버레이션한 스타벅스 RFID 충전 카드에 10만원을 충전하여 제공한다.
브루잉카 방문은 다음달 6~27일 동안 진행한다. 방문 장소에 따른 방역지침을 준수해 안전한 행사가 될 수 있도록 진행할 방침이다. 파트너와 고객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해 코로나19 확산 상황에 따라 향후 일정이 변경되거나 취소될 수 있다. 사연
한편, 스타벅스는 MINI와의 컬래버레이션 시즌을 진행한다. 다음달 3일부터 MINI와 컬래버레이션한 음료, 푸드, MD 상품 등을 전국 매장에 새롭게 출시하고 여러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진영화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