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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왼쪽부터)칼라거펠트 `프리메라 풀스킨 밍크 후드 롱 코트`와 셀렙샵 에디션 `휘메일 풀스킨 하이넥 밍크코트` [사진 제공 = CJ온스타일] |
CJ온스타일의 패션 브랜드 '셀렙샵 에디션'은 오는 17일 오전 10시 20분 패션 프로그램 '스타일C'에서 '휘메일 풀스킨 하이넥 밍크코트'의 두번째 방송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 상품은 지난달 26일 역시즌 첫 론칭 방송에서 30분만에 준비 수량이 매진되며 인기를 끌었다. 오는 24일 밤 10시 25분에도 CJ온스타일의 패션 대표 프로그램 '힛더스타일'에서 세번째 앵콜 방송도 진행한다.
오는 16일 20시 45분에 약 20분간 진행하는 '칼라거펠트 파리스' 특별 방송에서는 '코펜하겐 휘메일 풀스킨 롱 밍크 후트 코트' 상품을 론칭 방송과 동일한 조건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이 상품 역시 역시즌 론칭 방송을 시작한지 14분만에 주문금액 28억 원을 달성하며 매진됐다.
한 여름 때아닌 밍크 코트의 인기에 대해 CJ온스타일은 고급 소재와 합리적 가격이라는 바탕으로 한 역시즌 기획 덕분이라고 분석했다. CJ온스타일은 역시즌 기획을 통해 올 겨울 판매할 신상품을 미리 선보이고 있다. 패션 업계에 비수기로 꼽히는 7~8월에 고가의 겨울 의류 소재를 상대적으로 저렴한 가격에 확보해 제조원가를 낮췄다. 이를 통해 소비자는 정상가에서 최대 10~20% 정도 싸게 의류를 구매할 수 있다.
또한 다양한 코디 노하우를 방송에서 함께 제시한 점도 주효했다. 모피 패션이 중·장년층의 옷이라는 고정관념을 깨고 세련된 디자인의 밍크 코트를 보다 젊게 코디할 수 있다는
CJ온스타일 관계자는 "고가의 밍크 제품을 프리미엄 소재, 세련된 디자인, 거기에 합리적 가격까지 고루 갖춰 판매한 것이 인기의 요인"이라며 "고가의 프리미엄 상품을 선별하는 소비자의 안목에 부응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강민호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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