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트 팬데믹 시대 흐름에 발맞춘 발전 계획
↑ 상암 커뮤니케이션즈 / 사진=상암 커뮤니케이션즈 제공 |
상암커뮤니케이션즈가 대상그룹 계열사에서 분리되어 2021년 7월 1일자로 ON/OFF를 아우르는 토털 커뮤니케이션 회사로 새롭게 출범합니다.
새로운 대표에는 안호정 대표가 선임되었고, 안호정 신임 대표는 종합광고회사와 디지털 광고회사의 임원을 두루 경험한 광고전문가입니다.
신임 안호정 대표는 종합광고대행사와 디지털 광고회사의 경험을 바탕으로 포스트 팬데믹 시대의 흐름에 맞도록 내부 시스템을 변화하고 상암을 업그레이드시키겠다는 계획입니다.
따라서 대표 취임으로 상암의 조직 체계는 변화할 예정입니다. 안 대표는 "기획, 제작, 디지털
또한 "ATL이나 디지털 광고대행사 같은 낡은 구분이 아닌, Trend에 맞는 새로운 콘텐츠를 생산, 유통할 수 있는 창조적인 커뮤니케이션 조직으로 거듭날 것"이라고 이야기하기도 했습니다.
[디지털뉴스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