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포르쉐의 새로운 세일즈 포맷 '포르쉐 나우' 제주 팝업스토어 <사진제공=포르쉐 코리아> |
국내에 처음 공개된 포르쉐 나우는 방문객들이 브랜드를 경험하고, 각 지역의 특색에 맞춘 콘셉트·가치·테마를 공유하는 새로운 브랜드 공간이다. 포르쉐코리아는 제주를 시작으로, 지속가능성과 E-모빌리티에 초점을 맞춰 국내 주요 지역에서 '포르쉐 나우' 팝업 스토어를 순차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연 면적 449㎡ 규모의 '포르쉐 나우 제주'는 우드 톤 인테리어와 식물을 활용해, 자연 친화적인 지역적 특색을 반영한 '친환경' 콘셉트 공간을 선보인다. 팝업 스토어에서는 순수 전기 스포츠카 타이칸, 카이엔 E-하이브리드 등 포르쉐의 대표적인 전동화 모델을 전시한다.
![]() |
↑ 포르쉐의 새로운 세일즈 포맷 '포르쉐 나우' 제주 팝업스토어 <사진제공=포르쉐 코리아> |
홀가 게어만 포르쉐코리아 대표는 "아름다운 자연과 풍요로운 문화, 섬이 선사하는 다양한 경험이 가능한 제주 지역에 국내에서는 처음으로 새로운 브랜드 공간 '포르쉐 나우'를 오픈하게 돼 매우 기쁘다"고 밝혔다.
그는 이어 "이 같은 정신을 '포르쉐 나우 제주'에 반영하고 싶었으며, 포르쉐 고객과 팬들이 단순히 제품을 넘어, 각 지역에 맞춘 혁신적인 콘셉트의 팝업 스토어를 통해 포르쉐 브랜드의 진정한 '소울(Soul)'을 경험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 |
↑ 포르쉐의 새로운 세일즈 포맷 '포르쉐 나우' 제주 팝업스토어 <사진제공=포르쉐 코리아> |
포르쉐코리아 공식 딜러사 도이치오토모빌그룹의 도이치아우토가 운영하는 포르쉐 나우 제주에서는 고객 서비스를 지원하며 상담, 시승, 차량 계약·출고가 가능하다.
[박윤구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