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캘러웨이골프 코리아가 1일부터 새로운 캘러웨이 어패럴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사진제공 = 캘러웨이골프 코리아] |
캘러웨이골프 코리아는 오랜 기간 외부 사업체에서 라이선스 계약으로 전개해 오던 캘러웨이 어패럴을 1일부터 캘러웨이골프 코리아에서 직접 전개하며 완전히 새로워진 캘러웨이 어패럴을 론칭했다고 밝혔다. 캘러웨이만의 DNA가 담긴 캘러웨이 어패럴은 전국 대리점과 백화점 입점 매장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새롭게 론칭한 캘러웨이 어패럴은 브랜드의 철학인 압도적인 우수함과 색다른 즐거움을 담고 있다. 기존 골프웨어에서 벗어나 정형화되지 않은 자유롭지만 젊고 세련된 디자인과 디테일을 선보인다. 엄선한 원단과 소재를 사용해 고급스러움과 동시에 젊은 골퍼를 위한 심플하면서 모던한 컬러·패턴을 도입했다.
캘러웨이골프 코리아가 전개하는 올 뉴 캘러웨어 어패럴은 기존 라이선스 캘러웨이 어패럴과는 무관하게 공식적인 백화점 매장과 전국 캘러웨이 대리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올 뉴 캘러웨이 어패럴 론칭 후 약 6개월 간은 기존 라이선스 캘러웨이 어패럴에서 올 뉴 캘러웨이 어패럴로 전환되는 기간 동안 소비자들의 혼돈을 최소화하기 위해 다양한 채널과 다양한 형식의 광고와 홍보, 매장의 인테리어도 순차적으로 리뉴얼할 예
이상현 캘러웨이골프 코리아 대표는 "새롭게 시작하는 캘러웨이는 'CALL-A-WAY'라는 단어 그대로 또 하나의 길을 만든다는 캘러웨이의 뜻을 그대로 이어갈 수 있는 컨셉으로 선보인다"며 "새로운 골프웨어의 길을 제시해준다는 의미도 함께 담았다"고 밝혔다.
[이영욱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