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사진 제공 = 맘스터치] |
맘스터치앤컴퍼니는 '고객중심 경영'의 일환으로 점점 다양해지는 소비자 니즈를 만족시킬 수 있는 테스트베드인 '맘스터치 랩'(MOM'S TOUCH LAB)을 연내 다양한 형태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29일 밝혔다. 아울러 이날 맘스터치 랩(LAB) 1호 매장 '맘스치킨'도 운영에 들어갔다고 덧붙였다.
맘스터치 랩(LAB)은 소비자의 다양한 취향과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메뉴와 서비스를 개발하기 위한 다양한 실험을 실시하는 '랩 스토어(LAB STORE)' 개념으로 운영된다.
맘스터치가 기존 시도하지 않았던 새로운 메뉴와 서비스, 매장 형태 등을 테스트하는 공간이다.
서울 송파구에 들어선 맘스치킨은 치킨 메뉴에 특화된 배달 및 포장 전문매장이다. 포스트코로나 소비 트렌드에 특
맘스터치는 이밖에도 배달전문, 플래그십, 펍(PUB) 등 다양한 형태의 맘스터치 랩(LAB) 매장을 올해 안에 열 계획이다.
[최기성 매경닷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