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제공 = 신세계백화점] |
22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신세계백화점은 오는 25일부터 내달 1일까지 강남점과 센텀점, 대구점, 광주점에서 코리아 패션마켓 시즌3를 열고 최대 5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오는 24일부터 내달 11일까지는 여름 정기세일을 펼친다. 골프 의류 최대 20%, 수영복은 최대 30% 할인한다.
요즘 대세인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송도 빠지지 않는다. 신세계백화점은 오는 23일 정기 세일 상품을 하루 먼저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송을 통해 선보여 최대 20% 할인해 판매한다.
신세계인터내셔날에서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자주에서 브랜드 최초로 정기세일을 도입키로 했다.
이달 24일부터 내달 18일까지 3주간 전 품목을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자주에서 전 품목을 대상으로 할인 판매를 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본격적인 여름을 앞두고 있는 만큼 여름 냉방 가전과 냉감 침구류, 여름 신상 파자마 등도 할인 품목에 들어가 있다.
다음달 2~11일에는 랑콤, 입생로랑 등 화장품 브랜드 20개가 참여해 구매 횟수에 따라 할인 쿠폰을 주는 등 다양한 할인 혜택을 준다.
현대백화점도 전국 점포 16곳과 아웃렛 17곳에서 동행세일에 동참한다. 여름 정기 세일을 함께 진행해 총 250여 개 브랜드의 여름 신상품을 최대 반값에 내놓는다는 방침이다.
현대백화점에 따르면 오는 25일부터 29일까지는 현대백화점 신촌점과 중동점, 판교점에서, 내달 1일까지는 현대프리미엄아울렛 김포점에서 '코리아 패션 마켓 시즌3'를 열고 패션 브랜드 50여 개의 상품을 최대 60% 할인 판매한다.
행사기간 통합멤버십인 H포인트 모든 회원을 대상으로 현금처럼 쓸 수 있는 할인 쿠폰 '플러스 포인트'를 총 30억원 규모로 통 크게 쓰는 점이 눈길을 끈다.
또 현대백화점 신촌점과 판교점, 목동점은 '중소기업 상품 특별전'을 순차적으로 열어 20~30개 브랜드의 패션, 잡화, 식품 등을 선보일 계획이다.
유통업계 관계자는 "시즌 막바지에 재고 소
[방영덕 매경닷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