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제공 = 하이트진로] |
새로운 광고는 '아트 오브 크로넨버그 1664(Art of kronenbourg 1664)'를 주제로 제작됐다.
프랑스하면 연상되는 예술적 이미지를 크로넨버그 1664와 연계해 제품의 맛과 품질을 예술작품으로 표현했다.
대표 색상인 코발트 블루를 강조하고, 작품을 감상하며 크로넨버그 1664를 즐기는 모델을 통해 여유로운 프랑스 특유의 감성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1664 블랑과 라거는 치열한 수입맥주 경쟁 속에서도 2013년 출시 이후 2020년까지 연평균 152% 이상 성장하며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한국은 수출국 중 가장 많이 판매하는 국가로 기록하는 등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오성택 하이트
[최기성 매경닷컴 기자 gistar@mk.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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