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제공 = 맥도날드] |
27일부터 한국맥도날드 매장에서 공식 판매되는 이 세트 메뉴는 맥너겟 10조각, 프렌치프라이(M), 음료(M), 한국맥도날드의 레시피에서 영감을 받아 개발된 스위트 칠리 및 케이준 소스로 구성됐다.
전국 맥도날드 매장 및 드라이브 스루, 맥딜리버리를 통해 다음달 30일까지 구입할 수 있다.
세계 50개 마켓에서도 출시된다. 출시 국가와 출시 날짜는 맥도날드 소셜 미디어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The BTS 세트' 광고에는 지난 21일 공개된 방탄소년단의 디지털 싱글 'Butter'가 삽입됐다. 해당 음원은 공개되자마자 전 세계 음원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광고 영상은 한국맥도날드 공식 유튜브 채널(링크)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사진 제공 = 맥도날드] |
맥도날드와 방탄소년단 심볼, '
방탄소년단을 상징하는 맥도날드 프렌치프라이 로고와 보라색, 맥도날드의 빨간색, 노란색을 조화한 디자인을 적용했다.
[최기성 매경닷컴 기자 gistar@mk.co.kr]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