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20일 오후 군인공제회C&C, 하렉스인포텍과 군 장병·나라사랑포털 회원의 복지 서비스 제공 및 공동 사업 추진을 위한 `군 장병 복지포털 제휴` MOU를 체결하고 관련 서비스 제공에 협력할 예정이다. 이날 세븐일레븐 본사에서 진행된 협약식에 참석한 최경호 세븐일레븐 대표이사(오른쪽 두번째)... |
세븐일레븐은 지난 20일 오후 군 장병 복지포털 앱을 운영·관리하는 '군인공제회C&C', 간편결제 유비페이(UBpay) 서비스를 제공하는 '하렉스인포텍'과 함께 군 장병과 나라사랑포털 회원의 복지 서비스 제공 및 공동 사업 추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날 서울 중구 수표동에 위치한 세븐일레븐 본사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최경호 세븐일레븐 대표이사, 이광수 군인공제회C&C 사장, 박경양 하렉스인포텍 사장 등이 참석했다. 이번 업무협약은 군 장병들의 복지 증진을 통해 복무 만족도와 사기를 높여 전체적인 군 전력향상에 기여하기 위해 마련됐다.
세븐일레븐은 군인공제회C&C가 운영하는 2개의 군 장병 복지포털 앱(나라사랑포털, 국방복지포털)을 통해 군 장병들을 위한 맞춤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주요 협약 내용은 군 장병을 위한 다양한 혜택 및 프로모션 제공, 간편결제 유비페이(UBpay) 서비스, 기타 부가 서비스 개발 및 나라사랑 캠페인 활동 공동 전개 등이다.
세븐일레븐과 군인공제회C&C, 하렉스인포텍은 오는 7월 두 가지 군 장병 복지포털 앱(App)의 신규 서비스 제공 시점에 맞춰 구체적인 서비스 항목, 범위, 규모 등을 함께 마련해 나가기로 했다.
최경호 세븐일레븐
[김기정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