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은 매일 바이오 토핑요거트 2종을 출시하며 플립 요거트 시장에 진출한다고 20일 밝혔다. 플립 요거트는 용기의 한쪽에는 요거트를, 다른 쪽에는 토핑을 담고 용기를 접어 토핑과 요거트를 섞어 먹는 제품이다. 매일 바이오 토핑요거트는 '매일 바이오 첵스초코', '매일 바이오 초코링&프로틴볼' 2종으로 출시된다. 2종 모두 유익균은 증식시켜 대장질환에 도움을 주고, 면역력을 증진시키는 것으로 알려진 LGG 유산균을 함유하고 있다.
이와 함께 국내 판매 1위 초코시리얼인 켈로그 첵스 브랜드와 협업을 진행했다. 매일 바이오 첵스초코는 초코 시리얼 인 켈로그 첵스초코를 담아 초코 시리얼과 요거트의 조화를 느낄 수 있다. 매일 바이오 초코링&프로틴볼은 달콤한 초코링에 프로틴볼을 더해 제품 1개(130g 기준)만으로 7g의 단백질까지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다.
매일 바이오 토핑요거트 2종은 매일유업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온라인 쇼핑몰 및 대형 할인점, 편의점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한다.
↑ 매일유업 매일바이오 토핑요거트 2종 [사진 제공 = 매일유업]
매일유업 관계자는 "매일바이오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유지하면서도 맛있는 토핑요거트를 만들기 위해 오랜 시간 연구를 진행했다"며 "매일바이오 첵스초코, 매일바이오 초코링&프로틴볼 외에도 지속적으로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강민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