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네파X시트로엥 팝업스토어 전경 [사진 제공 = 네파] |
네파는 시트로엥과 함께 5월 한 달 간 전국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을 순회하며 C-TR 3.0 콜라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시트로엥이 5월 한 달 간 매주 주말마다 전국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을 순회하며 운영하는 '시트로엥 컴포트 패밀리 투어' 팝업스토어와 연계해 진행하는 이벤트로 네파는 이번 SS시즌 새롭게 선보인 유틸리티 아웃도어 라인 C-TR 3.0의 대표 제품들을 전시하고 방문객을 대상으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네파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요즘 아웃도어룩'을 소개할 계획이다. 쇼핑과 다이닝, 엔터테인먼트 등 전 라이프스타일을 아우르는 프리미엄 아울렛인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의 특성과 캠핑과 피크닉 등 다양한 여가 생활을 강조한 시트로엥 팝업스토어와의 연계를 통해 다양한 고객층으로의 확대를 꾀할 예정이다.
이벤트는 지난 7일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 시흥점을 시작으로 여주, 부산, 파주점까지 매주 주말마다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7~9일 운영된 시흥점 팝업스토어에는 2000여명의 고객들이 방문했다.
14~16일 열리는 여주점에선 해당 기간 동안 시트로엥 팝업스토어 내 QR코드 태그를 통해 방문기록이 확인된 고객을 대상으로 네파 온라인몰인 네파몰에서 신상품
또한 팝업스토어에서는 '럭키 넘버 이벤트'를 통해 당첨된 방문객들에게 네파 C-TR 3.0 아웃도어 액세서리를 제공한다.
[이영욱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