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디의 뉴랜드(NEWRAND) 프로젝트는 NEW와 BRAND의 합성어로 다양한 신진 브랜드를 소개하고 이들의 판로 확대를 위한 마케팅을 지원하는 프로젝트다. 브랜디는 영향력 있는 패션 유튜버들과 협업해 다양한 패션 콘텐츠를 제작, 신진 디자이너 및 브랜드를 알리고 Z세대와 적극적으로 소통하는데 주력할 계획이다.
브랜디에서 만나볼 수 있는 '하이서울쇼룸' 입점 브랜드로는 △노타 △에프코코로미즈 △미테 △쏘리 투 머치 러브 △엘리스마샤 △니어앤디어 △고니아뜰리에 △블랭크 △리맨티스트 등이 있다.
브랜디는 에이프롬, 세임디퍼런스, 최지혜, 자민 등 유명 패션 전문 유튜버와 협업하여 하이서울쇼룸 입점 브랜드 지원에 나선다. 유튜버 에이프롬은 노타, 에프코코로미즈와 협업해 브랜드 소개 및 데일리룩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며, 유튜버 세임디퍼런스는 직장인 여성을 위한 트렌디한 코디를 제안한다. 유튜버들은 채널 구독자 이벤트를 통해 한정 기간 단독 특가 및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브랜디에서는 13일부터 20일까지 하이서울쇼륨 특별 기획전이 열린다. 최대 20% 할인하는 단독 특가 상품 및 하이서울쇼룸 입점 브랜드 제품 구매 시 20%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이다.
서정민 브랜디 대표는 "하이서울쇼룸과의 '뉴랜드 프로젝트'를
[이영욱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