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넥스 창립 50주년 기념 주방, 붙박이장 무료 교체 등 이벤트 진행 |
이벤트 참여 방법은 현재 사용하고 있는 오리표 싱크 사진 3컷과 사용소감, 주방을 교체해야 되는 사연 등을 작성해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총 3명을 선정해 EKI 퍼스트 주방, EWI 르메종 붙박이장 풀 교체 혜택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오는 7월 9일 에넥스몰을 통해 공지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에넥스몰에서는 오는 6월 말까지 '50주년 에디션 구매찬스' 기획전을 진행한다. 대표상품으로는 ▲르메종 붙박이장 ▲르메종 호텔형 침대 ▲르메종 통세라믹 식탁 ▲몬타나 천연 소가죽 면피 소파 ▲아델 책상시리즈 등이 포함된다.
이벤트 기간 내 '르메종 호텔형 침대' 구매 시 에넥스몰 5% 할인쿠폰 증정을 제공하며 '르메종 통세라믹 식탁' 구매 시에는 4인식탁 구매 시, 6인 식탁 업그레이드를 받아볼 수 있다. '아델 책상시리즈' 풀세트 구매 시 3단 서랍장 증정과 무선충전패드 증정 등 업그레이드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에넥스몰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에넥스는 1971년 4월 18일 서일공업사로 시작해 '오리표 싱크'라는 이름으로 국내 최초 입식주방을 도입한 바 있다. 1992년 에넥스로 사명을 바꾼 후에는 업계 최초 커스터마이징 주방 '키친팔레트' 출시하는 등 가구시장에 새
에넥스 관계자는 "창립 5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특별 이벤트를 준비하게 되었다"며 "오리표싱크에서 지금의 에넥스까지 당사와 오랜 역사를 함께해준 주인공들을 찾아 주방, 붙박이장 풀세트 교체 혜택을 제공하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정지성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