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코로나19로 변화된 소비 트렌드에 발맞춰 고객 요구를 반영한 '마이크로 밸류 마케팅'을 선보여 고객만족도를 높이고 사업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습니다.
마이크로 밸류 마케팅은 자사 제품이나 서비스를 소비자 중심으로 개선해 만족도를 극대화하는 마케팅 기법으로, 상품을 구성하는 본질은 유지하면서 세심한 차별 포인트를 추가로 제공하는 것입니다.
구체적으로 한화호텔앤드리조트는 상품과 시설 등 2가지 방향으로 마이크로 밸류 마케팅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우선 고객 경험 제공
고객 니즈를 접목한 시설 변화도 이뤄지고 있는데, 프리미엄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한 스위트 객실 증대로 고객 만족도를 높였습니다.
[ 이상범 기자 / boomsang@daum.ne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