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롯데제과, 꼬깔콘 빼빼로 [사진 제공 = 롯데제과] |
롯데제과는 '크런키 빼빼로'에 이은 이색 콜라보 제품 2탄 '꼬깔콘 빼빼로'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꼬깔콘 빼빼로는 꼬깔콘의 바삭한 식감과 고소한 맛을 살린 제품이다. 제품을 뜯었을 때에 꼬깔콘 고소한 맛 제품에서 느껴지는 고소하면서 달콤한 향이 강하게 느껴진다. 꼬깔콘 빼빼로는 꼬깔콘을 그대로 사용해 씹었을 때 바삭한 식감이 특징이다. 또 겉에 코팅된 옥수수 맛 크림이 빼빼로 막대 과자의 고소함을 한 층 풍부하게 만들어준다.
꼬깔콘 빼빼로 제품 디자인은 콜라보레이션한 제품이 잘 들어날 수 있도록 꼬깔콘 이미지를 전면에 사용했다. '소리까지 맛있다!'라는 꼬깔콘의 캐치프라이즈를 활용해 '소리까지 고소하다!'라는 콘셉트를 사용했다.
제품 간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출시된 두 번째 이색 빼빼로 제품이다. 첫 번째 콜라보 제품 크런키 빼빼로는 소비자의 호평을 받으며 출시 6개월 만에 150억 원 매출을 달
롯데제과는 "꼬깔콘 빼빼로가 크런키 빼빼로에 이은 새로운 성장동력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빼빼로의 주요 제품 라인업에 포함, 향후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고 밝혔다. 권장소비자가격은 1500원이다.
[강민호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