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사진=현대렌탈서비스 |
과거보다 미세먼지, 황사, 꽃가루 날림이 심해지면서 실내 공기 관리는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됐습니다. 환기를 통해 개선할 수 있지만 외부의 오염된 공기 또는 미세먼지가 집으로 들어올 수 있기 때문에 공기청정기를 두는 것이 안전하다고 전문가들은 말합니다. 실제로 전년대비 공기청정기 검색량 및 판매량이 크게 증가했으며, 시중에 다양한 제품들이 출시됐습니다. 유명 브랜드의 제품만을 찾기보다는 평수, 기능, 가격 등을 꼼꼼히 비교해 구매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가운데 가격, 성능, 청정력, 관리의 편의성 등 공기청정기가 갖추어야 할 필수적인 부분에서 강점을 갖고 있는 '유버스 공기청정기'가 맘 카페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유버스 공기청정기'는 외부의 안 좋은 공기를 강력하게 빨아들이는 터보팬을 사용하고 듀얼 4중 필터를 통해 오염 물질을 제거합니다. 먼저 더스트매쉬 필터로 동물 털, 꽃가루 등의 알레르기 성분을 제거하고 촘촘한 H13 필터로 초미세먼지, 진드기, 바이러스를 없앱니다. 마지막으로 유해 5대 가스 및 생활 악취를 카본 필터에서 거릅니다. 확실한 효과를 얻기 위해 현재 거주하고 있는 평수를 고려해 제품의 사이즈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유버스 공기청정기의 경우 9평, 16평, 27평, 31평까지 다채롭게 구성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고 업체 측은 전했습니다.
또한 레이저 방식의 감지센서를 사용한 것도 특징 중 하나입니다. PM 2.5 센서를 적용해 실내 오염도를 자동으로 측정하고 이를 색상으로 표시해 공기 오염 정도를 쉽게 확인할 수 있게 했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일정 각도 이상 기울거나 넘어지면 사고를 예방하기 위해 자동으로 전원이 차단되는 기울기 감지 전도 센서도 장착했습니다.
현대렌탈서비스 관계자는 "제품의 성능, 디자인뿐 아니라 전문적인 제품 케어 서
[디지털뉴스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