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 = 삼성제약] |
최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로 헬스장 및 기타 생활 스포츠 활동이 제한되면서 소수의 인원이 야외에서 즐길 수 있는 골프가 대안으로 부각되고 있다. 3040세대를 중심으로 골프에 대한 수요가 전반적으로 높아지는 추세에 현대인의 생활 맞춤형 건강식품을 제공하는 피팅랩(Fitting Lab)이 골프 및 기타 레저활동 맞춤형 신제품을 내놓아 관심을 모으고 있다.
버디랑의 주요 성분으로는 신체를 구성하는 20종의 필수 아미노산 중 하나로 우리 몸의 대사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아르기닌, 근육의 회복, 성장, 손실 예방 및 피로 감소 등 근육활동에 필요한 가지사슬아미노산(branched chain amino acid, BCAA), 신체 활동의 에너지원으로 사용되는 포도당을 비롯해 홍삼농축액, 맥아추출물 등의 프리미엄급 부원료가 함유돼 있다.
운동에 꼭 필요한 성분을 모아 담은 버디랑은 젤리형 스틱포로 하루 1포 골프 전 후로 씹어서 섭취하는 것으로, 물 없이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이다.
버디랑은 자사몰인 피팅랩 사이트와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카카오스토어, 지마켓, 옥션, 쿠팡, 11번가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구성으로는 15gX10포로 4인 라운딩 기준 2회분이 들어있다.
삼성제약 관계자는 "골프에 대한 관심과 수요가 그 어느 때보다 높은 요
[이상규 매경닷컴 기자 boyondal@mk.co.kr]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