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가 방탄소년단을 광고모델로 한 정수기·매트리스 새 광고의 유튜브 조회수가 업로드 17일 만에 1천만 뷰를 돌파했습니다.
코웨이가 최근 공식 유튜브 계정을 통해 공개한 영상은 글로벌 브랜드 광고모델인 방탄소년단과 함께한 아이콘 정수기 공간ㆍ소음편, 아이콘 정수기 관리ㆍ편리편, 슬립케어 매트리스 광고로 모두 11편입니다.
이
심병희 코웨이 마케팅실장은 “광고 공개 17일 만에 1,000만 뷰 돌파는 역대 자사 광고 중 최단 기간에 세운 기록이라 더욱 의미가 크다”고 전했습니다.
[ 이상범 기자 / boomsang@daum.net ]